주위에서 로렌스빌 얘기를 많이 들어서 그런건지 저희 아이는 아이비를 가고 싶다는 말보다 로렌스빌을 가고 싶다고 말을 많이 했어요. 이번에 지원했는데 너무 기다리고 있구요.
물론 비용도 만만치는 않지만 조정을 하는 아이라서 이 학교가 꿈의 학교에요.
이 학교 운동팀은 어느 정도로 힘든가요? 전교생이 거의 운동선수처럼 한다는 애기가 있어서 된다고 해도 벌써부터 걱정이긴 하네요.
아무 정보나 다 좋으니 정보 좀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2
익명
2026-03-07 22:57
제가 듣기로는 이 학교가 유독 운동하는 아이들에게 좋은 점들이 많아서 운동하는 아이들이 다 내셔널 선수급이고 바시티 팀 들어가기가 무지 힘들다고 들었어요. 그런데 바시티에서 운동하는 아이들은 대부분 아이비다 탑스쿨에 다 들어간다고 하구요
익명
2026-03-08 10:35
로렌스빌은 운동도 공부도 거의 다 탑인 아이들이 들어가고 탑스쿨 가는 아이들도 엄청 많고 뉴저지 최고의 보딩 사립인건 맞는 것 같아요
제가 듣기로는 이 학교가 유독 운동하는 아이들에게 좋은 점들이 많아서 운동하는 아이들이 다 내셔널 선수급이고 바시티 팀 들어가기가 무지 힘들다고 들었어요. 그런데 바시티에서 운동하는 아이들은 대부분 아이비다 탑스쿨에 다 들어간다고 하구요
로렌스빌은 운동도 공부도 거의 다 탑인 아이들이 들어가고 탑스쿨 가는 아이들도 엄청 많고 뉴저지 최고의 보딩 사립인건 맞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