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스쿨 로드맵

뉴저지 로렌스빌 보딩스쿨 다니시는분

작성자
Ro*******
작성일
2026-03-07 16:53
조회
185
주위에서 로렌스빌 얘기를 많이 들어서 그런건지 저희 아이는 아이비를 가고 싶다는 말보다 로렌스빌을 가고 싶다고 말을 많이 했어요. 이번에 지원했는데 너무 기다리고 있구요.
물론 비용도 만만치는 않지만 조정을 하는 아이라서 이 학교가 꿈의 학교에요.
이 학교 운동팀은 어느 정도로 힘든가요? 전교생이 거의 운동선수처럼 한다는 애기가 있어서 된다고 해도 벌써부터 걱정이긴 하네요.
아무 정보나 다 좋으니 정보 좀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2

  • 2026-03-07 22:57

    제가 듣기로는 이 학교가 유독 운동하는 아이들에게 좋은 점들이 많아서 운동하는 아이들이 다 내셔널 선수급이고 바시티 팀 들어가기가 무지 힘들다고 들었어요. 그런데 바시티에서 운동하는 아이들은 대부분 아이비다 탑스쿨에 다 들어간다고 하구요


  • 2026-03-08 10:35

    로렌스빌은 운동도 공부도 거의 다 탑인 아이들이 들어가고 탑스쿨 가는 아이들도 엄청 많고 뉴저지 최고의 보딩 사립인건 맞는 것 같아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