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아이가 탱글우드에 합격했는데 2주 워크샵이에요. 다른 아이들은 4주, 6주도 가는 것 같던데 긴 여름동안 2주만 가는 이 캠프가 괜찮은 걸까요?
2주동안 어떤 것들을 하는지, 혹시 너무 짧은 기간의 캠프라서 다른 캠프를 가는게 나은건지, 제가 음악 캠프에 대해서는 잘 몰라서 질문드립니다.
탱글우드 워크샵 다녀오신 분들 있으시면 정보 부탁드립니다.
전체 2
익명
2026-03-07 13:24
탱글우드 2주 워크샵은 매우 실력있는 아이들이 뽑히는 워크샵이에요. 어느 악기이신지는 모르겠지만 탱글우드 우드윈드라면 굉장히 수준이 높다고 할 수 있어요
익명
2026-03-07 22:57
관악기로 유명한 캠프가 별로 없기 때문에 탱글우드 관악기라면 매우 좋은 캠프인건 맞아요. 현악기는 탱글우드 말고도 좋은 캠프들이 많구요
탱글우드 2주 워크샵은 매우 실력있는 아이들이 뽑히는 워크샵이에요. 어느 악기이신지는 모르겠지만 탱글우드 우드윈드라면 굉장히 수준이 높다고 할 수 있어요
관악기로 유명한 캠프가 별로 없기 때문에 탱글우드 관악기라면 매우 좋은 캠프인건 맞아요. 현악기는 탱글우드 말고도 좋은 캠프들이 많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