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스쿨 로드맵

이글이 못되면 보이스카웃 계속하는거 의미없겠죠?

작성자
ca******
작성일
2026-03-01 15:46
조회
174
미들때부터 계속 보이스카웃을 해왔는데 이글이 되려면 지금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하고 미국 아이들 하는거 보니까 거의 부모가 반 이상을 참여해서 같이 해야만 이글이 간신히 되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남편도 저도 아이가 스카웃을 하는데 별로 도움을 못주고 있고 라이드만 해주고 있는 상황인데 이글이 못될 바에는 지금이라도 빨리 그만두는게 나을지 고민입니다.
이글이 못되고 그냥 보이스카웃을 몇년 했다는 건 큰 의미가 없는거겠죠?
경험 있으신 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전체 3

  • 2026-03-02 12:12

    저희는 10학년때까지 하다가 그만둔 케이스인데요, 이글을 따려면 프로젝트를 끝내야 하는데 이게 아이 혼자서는 정말 불가능하더라구요. 다른 이글 스카우트된 아이들을 보니까 1년에 걸쳐서 부모와 동네 타운의 협조를 받아서 프로젝트를 진행하던데 도저히 그렇게 할 자신이 없었어요. 미들 때 친구들과 캠핑가고 매주 만나서 노는 개념으로 할 때는 아이도 좋아했었는데 점점 뱃지를 따야 한다는 부담이 생기니까 아이도 서서히 관심도 줄어들었구요. 보이스카웃 이글이 되면 물론 좋은점도 많지만 아이가 간절히 원하거나 부모가 완전히 서포트 해주지 못하면 어려운게 사실이에요


  • 2026-03-04 09:47

    저희 아이 troop에 몇십명의 아이들이 있었는데 이글이 되는 아이는 5명도 안되더라구요.


  • 2026-03-04 14:13

    사관학교 가려는 아이들한테는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은데 일반 대학은 크게 도움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시간이 엄청나게 많이 드는 활동이라서 아이가 하는 다른 것들에 들어가는 시간도 잘 생각하셔서 결정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