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스쿨 로드맵

National Honor Society

작성자
pt********
작성일
2026-03-01 09:02
조회
196
아이 학교는 여기에 들어가는 아이들이 거의 100명 가까이 되는 것 같거든요. Gpa도 그렇게 높지 않은 것 같고 되는것도 어렵지 않아 보였어요. 그런데 다른 학교 얘기를 들어보니 저희보다 gpa도 훨씬 높아야 하고 추천서니 그런것도 보고 학교에서 전체에 몇명 안되는 아이들이 되더라구요.
이렇게 학교마다 기준이 다른데 입시에 이걸 적는게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 NHS에 대해서 자세히 아시는 분 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요
전체 3

  • 2026-03-01 15:47

    저희는 gpa가 3.75인가?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들어가기 쉬운 건 아니에요. 그리고 이 클럽에서 요구하는 서비스 발런티어 시간도 채워야 하고 미팅에도 다 참석해야 하구요. 그래야 졸업실 때 이 NHS 아이들은 가운 위에 어떤 표시를 해주더라구요. 입시에도 당연히 도움 되는 것 같구요


  • 2026-03-02 12:12

    이게 학교마다 많이 다르네요. 저희는 신청하고 성적 되면 거의 다 할 수 있어서 아이들도 별로 참여 안하는 것 같았거든요


  • 2026-03-03 21:16

    조인했다가 요구되는 사항들, drug 안해야 하고 학교 룰 안따르면 안되고 하는 것 같은 걸 안지키면 탈락되기 때문에 대학 입시에서도 인정받는 클럽으로 알고 있어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