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학년 올라가는 아이인데 이번 여름에 콜럼비아에서 하는 섬머캠프에 보내볼까 하거든요. 그런데 일주일에 거의 3천불이에요. 이 캠프에 혹시 보내보신 분 있으실까요? 비싸도 그만큼 프로그램 내용이 좋거나 아이 입시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한번 보내보고 싶거든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전체 2
익명
2026-02-28 19:30
콜럼비아 섬머 캠프가 전공별로 종류가 많은데 라이팅은 얼마나 들어가기 어려운지 모르겠지만 저희 아이는 다른 전공인데 지원하자마자 바로 됐다고 연락왔어요. 성적도 그닥 좋지 않은 아이였는데요. 비용도 너무 비싸고 만약 입시를 위해서 하시는거라면 전혀 도움 안되는 캠프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경험을 해보고 싶은거라면 갈 수도 있겠지만요
콜럼비아 섬머 캠프가 전공별로 종류가 많은데 라이팅은 얼마나 들어가기 어려운지 모르겠지만 저희 아이는 다른 전공인데 지원하자마자 바로 됐다고 연락왔어요. 성적도 그닥 좋지 않은 아이였는데요. 비용도 너무 비싸고 만약 입시를 위해서 하시는거라면 전혀 도움 안되는 캠프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경험을 해보고 싶은거라면 갈 수도 있겠지만요
돈만 내면 누구나 등록 가능한 캠프는 입시와 아무 상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