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영어 과목 점수들이 안좋은 적이 없어서 sat 영어 크게 걱정 안했었는데 지금까지 본 3번의 시험에서 영어 점수가 발목을 잡네요 ㅠㅠ
Practice test도 그렇고 실제 시험도 그렇고 700점을 넘지를 않아요.
영어 점수는 어떻게 하면 점수를 올릴 수 있을까요?
도움이 되었던 교재나 온라인 등 도움 주실 방법 있으시면 좀 나눠주세요.
전체 3
익명
2026-02-24 12:16
영어 중에서 리딩이 점수가 안나오는거라면 단시간에 올리기는 쉽지 않더라구요. 시간이 많지 않다면 지금이라도 튜터 구해보세요. 아이가 혼자서 지금까지 해왔던 방법으로 계속 공부해도 점수가 잘 오르지 않을 수 있어요. 문제 유형이나 문제 푸는 요령을 배우면 점수가 오를 수 있어요.
익명
2026-02-25 11:03
저희도 학원 다니다가 점수 너무 안나와서 튜터로 바꿨는데 오히려 저희 아이한테는 튜터가 더 맞았던 것 같아요.
익명
2026-02-26 11:42
혹시 Erica 단어와 리딩 교재로 공부해 봤을까요? 단어실력이 부족해도 점수가 제자리일 때가 있어요. Sat 단어를 집중적으로 외우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영어 중에서 리딩이 점수가 안나오는거라면 단시간에 올리기는 쉽지 않더라구요. 시간이 많지 않다면 지금이라도 튜터 구해보세요. 아이가 혼자서 지금까지 해왔던 방법으로 계속 공부해도 점수가 잘 오르지 않을 수 있어요. 문제 유형이나 문제 푸는 요령을 배우면 점수가 오를 수 있어요.
저희도 학원 다니다가 점수 너무 안나와서 튜터로 바꿨는데 오히려 저희 아이한테는 튜터가 더 맞았던 것 같아요.
혹시 Erica 단어와 리딩 교재로 공부해 봤을까요? 단어실력이 부족해도 점수가 제자리일 때가 있어요. Sat 단어를 집중적으로 외우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