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스쿨 로드맵

테니스 바시티 못들어가면 EC에 뭐라고 써야할까요?

작성자
cr******
작성일
2026-02-18 23:23
조회
183
아이 학교는 테니스팀이 아주 강팀이에요. 그래서 9학년인데도 바시티에 들어가는 아이들도 있구요.
방학때 레슨을 많이 시키고 싶어도 시간도 비용도 만만치가 않네요.
그냥 테니스 JV로 끝나면 대학갈 때 원서에 EC에는 뭐라고 쓰면 되나요?
그냥 JV로 몇년 했다 이렇게 쓰면 되나요? 아니면 그냥 안쓰는게 더 나은가요?
테니스가 돈 많이 드는 운동이라는건 알았지만 레슨비도 코트 렌트비용도 다 너무 비싸서 제대로 지원해주지 못한 제 탓인 것 같아서 마음이 안좋네요 ㅠㅠ
전체 2

  • 2026-02-19 11:36

    절대 그렇게 생각하지 마세요. 물론 비싼 레슨을 많이 받으면 실력이 나아지겠지만 학교 테니스 코트에서 선배들과 랠리하면서 연습하면서 실력 키우는 아이들도 많아요.
    아이가 간절히 원하지 않았을 수도 있고, 그 학교 수준이 너무 높았을 수도 있구요.
    원글님의 탓이 아닙니다!!!


  • 2026-02-19 16:07

    JV로 주니어까지 계속 운동한걸 EC에 쓰셔도 됩니다. 꼭 모든 아이들이 바시티로, 캡틴으로 활동해야만 인정받는건 아니에요. 꾸준하게 열심히 한 활동도 좋은 EC에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