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다른 아이들보다 매쓰 트랙이 한단계 낮아요. 그래서 10학년때 지오메트리랑 알지브라2를 더블 매쓰로 하려고 하는데 너무 힘들까요? 이렇게 했다가 둘 다 성적이 안나올 수도 있지만 이번에 더블 매쓰를 안하면 12학년에 매쓰를 다른 아이들보다 한단계 늦게 끝낼 수 밖에 없어서요.
방학에 따로 할 수 있는 옵션은 없어서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전체 3
익명
2026-02-19 11:36
학교에서 더블 매쓰가 가능하면 충분히 할 수 있어요. 저희 아들도 이렇게 했습니다.
익명
2026-02-19 17:22
둘다 아너 클래스인가요? 그럼 조금 힘들 수도 있어요. 두 파트가 완전히 다른 내용이라서 공부할 양이 많을텐데 둘 중에 하나는 레귤러로 하는 것도 고려해 보세요
학교에서 더블 매쓰가 가능하면 충분히 할 수 있어요. 저희 아들도 이렇게 했습니다.
둘다 아너 클래스인가요? 그럼 조금 힘들 수도 있어요. 두 파트가 완전히 다른 내용이라서 공부할 양이 많을텐데 둘 중에 하나는 레귤러로 하는 것도 고려해 보세요
저희 학교는 더블 매쓰 안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