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스쿨 로드맵

하이스클 아이 면허따면 자동으로 보험이 들어지나요?

작성자
bl*****
작성일
2026-02-13 13:01
조회
187
아이가 면허를 따면 꼭 부모 보험에 포함시켜서 들어야 하나요?
면허는 땄지만 아이가 운전하는걸 안좋아하고 운전도 안할 것 같거든요.
이런 경우에도 보험에는 이름을 올려야 하는건지 궁금해서요.
보험료도 엄청 오른다고 들은 것 같은데 운전을 안해도 보험은 들어야 하는건가요?
전체 4

  • 2026-02-14 15:19

    보통 보험회사에서 아이 안넣어도 프리미움을 올려요. 운전 안한다고 아무리 그래도 가끔은 하겠지.. 뭐 그렇게 생각하고 어떻게 아는지 무조건 올리더라고요. 아이가 집에 안산다면 얼마나 멀리사는지 증명하라도 하기도해요.


  • 2026-02-15 18:41

    보통은 의무로 보험에 가입해야 하는걸로 알아요.


  • 2026-02-16 11:05

    저희가 보험에 아이를 추가하겠다고 연락하지도 않았는데 보험회사에서 자동으로 보혐료가 올라서 나왔어요. 아마도 DMV랑 연결이 되어있어서 그런건가 생각했네요. 저희는 거의 30% 이상 오른 것 같아요


  • 2026-02-16 13:17

    보험회사에 성적 증명하면 약간 할인받는 거 있어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