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스쿨 로드맵

시니어 Work Based Learning 전부 하는건가요?

작성자
my*******
작성일
2026-02-11 14:47
조회
178
시니어때 AP 시험이 끝나고나면 work based learing을 하는 아이들은 학교를 안가고 일을 하러 간다고 하는데 이건 전부 하는건가요?
아니면 이걸 하고 싶으면 미리 신청을 하는 건가요?
어느 곳에서 일을 해도 된다는건지, 그럼 수업은 아예 안듣고 학교를 안가도 된다는건지 아이는 정확히 설명을 안해주고 그냥 학교 안가도 된다고만 하네요….ㅠㅠ
이게 무엇인지 조금만 자세히 설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3

  • 2026-02-12 14:43

    시니어 아이들이 AP 시험이 끝나고 나서부터 약 한달동안 원하는 곳에서 일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주위 초등학교에서 많이들 하구요, 이건 미리 신청하지 않으면 자리가 없다고 해요. 친한 선생님이 있으면 부탁드려도 되구요.
    그러면 그 선생님의 TA로 일하게 되는 거에요. 더이상 하이스쿨에는 안가도 되고 초등학교에 출석한 걸로 하이스쿨에서는 점수를 주는 거구요. 많은 아이들이 하는 것 같아요


  • 2026-02-12 17:43

    저희 아이는 동네 프리스쿨에 신청해서 했었어요. 가서 어린 아이들 돌봐주는 일을 했었는데 마지막에 헤어질 때 아이들이 메달려서 울 정도로 친해졌고 너무 좋은 경험이었다고 하더라구요


  • 2026-02-12 21:27

    돈을 받는 곳에서는 할 수 없고, 발런티어로 일 할 수 있는 곳에서만 가능한 걸로 알고 있어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