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이도 밴드 선생님 때문에 클라리넷 포기한 케이스라 너무 공감되네요 ㅠㅠ
오케스트라가 수업이라서 안듣는건 상관이 없겠지만 리저널이나 스테이트에 나갈 때 학교 오케스트라에 들어가 있거나, 선생님의 추천으로 신청할 수 있을텐데 괜찮을까요? 이걸 먼저 확인해 봐야 할 것 같은데요?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
저희 아이도 밴드 선생님 때문에 클라리넷 포기한 케이스라 너무 공감되네요 ㅠㅠ
오케스트라가 수업이라서 안듣는건 상관이 없겠지만 리저널이나 스테이트에 나갈 때 학교 오케스트라에 들어가 있거나,
선생님의 추천으로 신청할 수 있을텐데 괜찮을까요? 이걸 먼저 확인해 봐야 할 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