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스쿨 로드맵

음악하는 아이 학교 오케스트라 안하는거

작성자
Fu*********
작성일
2026-02-07 15:36
조회
202
아이가 바이올린을 하고 있고 줄리어드 프렙도 하고 있어요.

그런데 학교 오케스트라가 인원도 너무 적고 선생님도 너무 마음에 안들어서 학교 오케스트라를 너무 하기 싫어하거든요.

음악이 EC인 아이이고, 바이올린을 하면서 학교 오케스트라를 안하는 것이 나중에 입시에 마이너스가 될까요?

음악 전공은 아니지만 음악을 대학 갈 때까지 계속 할거라서 어떻게 해야좋을지 모르겠네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전체 2

  • 2026-02-09 10:52

    저희 아이도 밴드 선생님 때문에 클라리넷 포기한 케이스라 너무 공감되네요 ㅠㅠ


  • 2026-02-08 19:32

    오케스트라가 수업이라서 안듣는건 상관이 없겠지만 리저널이나 스테이트에 나갈 때 학교 오케스트라에 들어가 있거나,
    선생님의 추천으로 신청할 수 있을텐데 괜찮을까요? 이걸 먼저 확인해 봐야 할 것 같은데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