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주니어인데 Cal BC 듣고 있어요.
내년에 AP chem과 AP physics1 이나 C 중에서 골라야 하는데 레귤러 physics를 안들었는데 바로 Ap physics1이나 C를 들을 수 있을까요? 아이는 현재 cal bc는 어렵지 않게 하고 있긴한데 physics C는 좀 어려울 것 같다고 그냥 AP physics를 듣는게 어떨까 하더라구요.
공대 지원할 예정이고 아이 학교는 피직스를 C까지 듣는 아이들이 많아서 고민이 되네요.
아이도 아직 갈팡질팡 하고 있는 것 같아서 조언 구합니다.
저희 학교는 선생님의 레코멘드 없이는 과목을 원한다고 해서 C를 들을 수 없는데 이미 C로 결정이 된건가요? 현재 사이언스 선생님이 C로 들어도 된다고 하셨으면 할 수 있으니까 그렇게 하셨을것 같아요. 믿고 한번 해보세요
저희 아이 physics 레귤러 안듣고 12학년때 physics C만 했어요
Cal bc까지 무리없이 잘 해낸 아이면 AP Physics C도 소화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에 따라서 너무 다르더라구요. 매쓰 잘하는 아이인데 유달리 피직스 어려워하는 아이도 있고, 반대 경우들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