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캠프는 어떤 아이들이 갈 수 있는 캠프인가요?
저희 아이 학교에서는 2명을 뽑아서 보내준다고 하는데 공식적으로 아이들에게 신청을 받은 것도 아니고,
아이가 카운셀러한테 물어보니 이미 뽑힌 아이들이 있다고만 했다네요.
성적순으로 뽑은건지 아니면 카운셀러가 원하는 아이를 뽑은건지에 대해서도 정확히 알려주지 않았나봐요.
아이는 어디에서 이 캠프에 대한 얘기를 들었는지 가고 싶어한 것 같은데,
학교에서 추천해주지 않으면 아예 갈 수도 없는 캠프라고 하더라구요.
이 캠프에 대해서 잘 아는 분 있으실까요?
혹시 보내보신 분 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저희애 학교는 9학년 성적과 카운슬러 추천으로 어플라이 해서 에세이와 인터뷰를 통해 2명 뽑아서 학교에서 보내 주었습니다.
비용은 학교에서 다 내주고 대학갈때 학교에서 선발 되어 캠프 참여 했다고 쓸수 있는 좋은 캠프 입니다.
각학교 마다 2-3명씩 뽑아서 오는거기 때문에 무언가에 뛰어난 아이들이 모여 있는 캠프라 배울점도 많고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적극적인 성격의 아이에게는 좋은 것 같아요.
저희 아이는 10학년때 다녀왔고 11학년때는 발런티어로 참여했어요.
아이가 다녀와서는 소극적인 성격의 아이들은 거의 멘붕오는 캠프라고… ㅎㅎ
저희 학교는 2명을 뽑아서 보내는데 10학년 초에 학교에서 관심있는 아이들은
에세이 써서 내라고 하고 성적이랑 다 반영해서 뽑는 것 같았어요.
이렇게 뽑히면 캠프비용은 내지 않아요.
캠프는 3박 4일이고 각 주마다 정해진 대학교에서 같은 주에서 뽑힌 아이들이 다 모여서 지내더라구요.
여기서 만난 아이들이랑 많이 친해졌고 대부분 다 좋은 대학에 갔어요
어떤 캠프든지 이렇게 학교에서 추천을 받아서 갈 수 있는 셀렉티브 캠프는 다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전 좋은 EC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