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학교는 주니어때부터 바이오 캠 피직스는 AP를 들을 수 있어요.
그래서 주니어, 시니어때 이 과목들을 다 AP로 들어야 하는데 탑공대 목표하는 아이는 이 과목들을 전부 다 AP로 들어야 경쟁력이 있는거겠죠?
학교마다 AP를 들을 수 있는 조건이 다른데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하는게 좋은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전체 3
익명
2026-01-25 21:25
세과목 모두 ap안들어도 됩니다.
과학 ap는 2과목 정도 들어주는게 좋을꺼고요. 피직스는 필수에 가깝고요 하나 더 듣는다면 캠을 추천하고요.
바이오는 나중에 대학들어가서 들어도 괜찮아요.
바이오 엔지니어링이나 바이오 메디칼 엔지니어링을 해도 피직스가 제일 중요하고 바이오의 중요성은 낮아요.
그리고 필요한 바이오는 대학 들어가서 들어도 되구요.
세과목 모두 ap안들어도 됩니다.
과학 ap는 2과목 정도 들어주는게 좋을꺼고요. 피직스는 필수에 가깝고요 하나 더 듣는다면 캠을 추천하고요.
바이오는 나중에 대학들어가서 들어도 괜찮아요.
바이오 엔지니어링이나 바이오 메디칼 엔지니어링을 해도 피직스가 제일 중요하고 바이오의 중요성은 낮아요.
그리고 필요한 바이오는 대학 들어가서 들어도 되구요.
캠이랑 피직스 두개만 들어도 되요.
AP Bio는 꼭 안들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