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스쿨 로드맵

탑공대가려면 바이오 캠 피직스 다 AP들어야 하나요?

작성자
Yg*********
작성일
2026-01-25 16:48
조회
230
아이 학교는 주니어때부터 바이오 캠 피직스는 AP를 들을 수 있어요.
그래서 주니어, 시니어때 이 과목들을 다 AP로 들어야 하는데 탑공대 목표하는 아이는 이 과목들을 전부 다 AP로 들어야 경쟁력이 있는거겠죠?
학교마다 AP를 들을 수 있는 조건이 다른데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하는게 좋은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전체 3

  • 2026-01-25 21:25

    세과목 모두 ap안들어도 됩니다.
    과학 ap는 2과목 정도 들어주는게 좋을꺼고요. 피직스는 필수에 가깝고요 하나 더 듣는다면 캠을 추천하고요.
    바이오는 나중에 대학들어가서 들어도 괜찮아요.
    바이오 엔지니어링이나 바이오 메디칼 엔지니어링을 해도 피직스가 제일 중요하고 바이오의 중요성은 낮아요.
    그리고 필요한 바이오는 대학 들어가서 들어도 되구요.


  • 2026-01-26 17:05

    캠이랑 피직스 두개만 들어도 되요.


  • 2026-01-27 11:11

    AP Bio는 꼭 안들어도 됩니다.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