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전문미대를 준비 중인데요, 이번에 national portfolio day 에 참여해 보려고 해요.
여기에 참여하면 입시에 도움이 되는 조언을 받을 수 있는건가요?
어떤 분들은 줄이 너무 길어서 가족들이 다같이 가서 줄을 서야 한다고 하던데 이렇게 참여한만큼 입시에 도움이 되는건가 해서요. 저희는 아이랑 저랑 둘이서 가야할 것 같은데 이런게 처음이라 너무 걱정되네요.
다녀오신 분들의 꿀팁이 있다면 부탁드립니다
전체 1
익명
2026-01-20 23:20
되도록 많은 작품 실물로 가져가시는게 좋습니다. 학교마다 선호하는 작품 셀렉션이 다르고 이 시기에 가시면 그 자리에서 혹은 일주일 안에 합격여부를 알려주기도 하니까 정성들여 준비해 가시면 좋은 결과 있을거에요.
되도록 많은 작품 실물로 가져가시는게 좋습니다. 학교마다 선호하는 작품 셀렉션이 다르고 이 시기에 가시면 그 자리에서 혹은 일주일 안에 합격여부를 알려주기도 하니까 정성들여 준비해 가시면 좋은 결과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