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스쿨 로드맵

지금 과목을 바꾸고 싶다고 해도 늦지 않았나요?

작성자
mn******
작성일
2025-07-19 09:05
조회
214
아이가 이제와서 과목을 바꾸고 싶다고 해서 카운셀러에게 연락했는데 아직 답변이 없네요.
바꿀 수는 있는거겠죠? 과목을 올리는 것도 아니고 내리는거라서 괜찮을 것 같기는한데 다른 과목 스케줄때문에 안될까봐 엄청 걱정하고 있네요
전체 5

  • 2025-07-19 12:38

    아마 학교마다 다르겠지만 늦지 않았을 거에요. 저희 아이도 얼마전에 한과목 바꾸고 싶다고 연락했었고 바꿔주었거든요. 과목을 내리는건 언제든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 2025-07-19 14:01

    학기 시작하고도 2~3주 정도의 기간 안에는 바꿀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대신 높은 클래스로 바꾸는 건 안되고 아래로 내리는건 가능하다고 들었거든요


  • 2025-07-19 20:17

    방학동안 바꾸는게 훨씬 나을거에요. 학기 시작하고나서 바꾸면 다른 과목 스케줄이랑 꼬여서 바꾸기 쉽지 않더라구요


  • 2025-07-19 21:18

    저도 카운셀러 이멜 보내봤는데 아직 확인을 안하네요. 개학때가 좀더 가까워져야되나 봐요.


  • 2025-08-05 23:31

    가능해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