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학교마다 다르겠지만 늦지 않았을 거에요. 저희 아이도 얼마전에 한과목 바꾸고 싶다고 연락했었고 바꿔주었거든요. 과목을 내리는건 언제든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학기 시작하고도 2~3주 정도의 기간 안에는 바꿀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대신 높은 클래스로 바꾸는 건 안되고 아래로 내리는건 가능하다고 들었거든요
방학동안 바꾸는게 훨씬 나을거에요. 학기 시작하고나서 바꾸면 다른 과목 스케줄이랑 꼬여서 바꾸기 쉽지 않더라구요
저도 카운셀러 이멜 보내봤는데 아직 확인을 안하네요. 개학때가 좀더 가까워져야되나 봐요.
가능해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
아마 학교마다 다르겠지만 늦지 않았을 거에요. 저희 아이도 얼마전에 한과목 바꾸고 싶다고 연락했었고 바꿔주었거든요. 과목을 내리는건 언제든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학기 시작하고도 2~3주 정도의 기간 안에는 바꿀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대신 높은 클래스로 바꾸는 건 안되고 아래로 내리는건 가능하다고 들었거든요
방학동안 바꾸는게 훨씬 나을거에요. 학기 시작하고나서 바꾸면 다른 과목 스케줄이랑 꼬여서 바꾸기 쉽지 않더라구요
저도 카운셀러 이멜 보내봤는데 아직 확인을 안하네요. 개학때가 좀더 가까워져야되나 봐요.
가능해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