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스쿨 로드맵

AP Spanish 안들어도 괜찮을까요?

작성자
11********
작성일
2026-01-12 12:37
조회
155
지금 주니어이고 Spanish 4 듣고 있어요. 시니어때 AP Spanish를 들어야 하는지 말아야 하는지 너무 고민이 되는데,
외국어를 꼭 4년까지 해야만 되는건 아니겠죠?
외국어 3년만 하고 탑 스쿨 간 아이들도 있을까요?
전체 3

  • 2026-01-13 11:11

    저희 아이 spanish 4 하면서 몇번이나 멘붕와서 그만둘까 정말 고민 많이 하면서 간신히 마쳤어요.
    리딩, 라이팅은 어느 정도 따라갔는데 스피킹은 도저히 못따라가겠다고 하더라구요.
    같은 반에서 저희 아이 포함 2명만 아시안이었고 나머지는 다 스패니쉬 아이들이라서 너무 실력차이가 커서 힘들었다고…ㅠㅠ


  • 2026-01-13 16:33

    물론이죠. 탑스쿨 간 아이들 시니어때 외국어 안하는 애들 많아요. 한국 아이가 스페니쉬 4까지 한 것도 정말 잘 한거에요.


  • 2026-01-14 11:09

    AP Spanish 안했고 4까지 하고 아이비 갔어요. 탑20 학교들도 많이 합격했구요.
    Don’t worry!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