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이가 첫 입시라서 모든게 낯설고 두렵기만 한 상황이에요.
주위에서 FAFSA, CSS를 해주는 전문가 분들이 있기는 한데 비용이 비싸더라구요.
10개 학교까지 1000불이라고 하는데 이거 직접 하는건 어려울까요?
혹시라도 실수해서 받을 수 있는 돈을 못받게 되는건 아닌지 걱정이 되어서요.
직접 해보신 분들 있으시면 조언 부탁드려요.
전체 3
익명
2026-01-11 14:54
네. 별로 어렵지 않고 첫애때도 직접했는데 혹시 틀린게 있음 학교에서 연락오더라구요.
익명
2026-01-13 11:08
펩사는 아주 간단하고 CSS는 좀 시간이 걸리긴 하는데 그래도 요즘은 gpt가 있어서 물어보면서 충분히 할 수 있어요.
여러 학교 보내는건 그냥 학교만 추가하면 되니까 걱정말고 한번 해보세요.
네. 별로 어렵지 않고 첫애때도 직접했는데 혹시 틀린게 있음 학교에서 연락오더라구요.
펩사는 아주 간단하고 CSS는 좀 시간이 걸리긴 하는데 그래도 요즘은 gpt가 있어서 물어보면서 충분히 할 수 있어요.
여러 학교 보내는건 그냥 학교만 추가하면 되니까 걱정말고 한번 해보세요.
전혀 어렵지 않아요. 혼자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