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Cal(BC)와 AP Stat을 같이 듣겠다고 하는데 이렇게 두 과목을 같이 듣는거 괜찮을까요?
아이가 이과 성향이고 다른 과목들은 크게 어려워하지 않았는데 유독 geometry만 어려워 했었거든요.
어떤 분들이 geometry 어려워하면 stat도 어려워하는 아이들이 많다고 해서 저는 stat 말고 다른 ap를 들었으면 하는데
아이는 크게 생각안하고 그냥 선택하려고 하는 것 같아요.
AP stat 과목은 어떤가요?
많이 어려운 과목인가요?
Stat은 math 라기 보다는 언어에 재능이 있는 아이들이 좀 더 쉽게 하는 것 같았어요. 저희 아이는 지오메트리를 많이 힘들어 했는데 stat도 힘들어 했거든요. 그래서 선택하기 전에 아이가 이 과목이 어떤지 좀 자세히 알아보고 결정했으면 좋겠네요.
수학 잘하는 학생들중에 읽기에 약한 학생들이 AP Stat와서 힘들어하는 학생들이 있더라구요. 아이가 어떤 성향인지 모르겠지만 AP Cal BC와 AP Stat 같이 듣는건 Stat을 어려워하지 않는 아이라면 가능할 수도 있지만 Stat을 어려워하는 아이라면 두 과목을 같이 하는건 무리일 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