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스쿨 로드맵

Stem 전공 생각하는 아이의 Apush 성적

작성자
wp*****
작성일
2025-10-09 12:56
조회
253
아이가 첫 시험을 보고 나서 Apush를 레귤러로 내리고 싶다고 하네요 ㅠㅠ
저는 첫 시험만 보고 너무 성급하게 결정하지 말자고 했는데, 아이는 이렇게 많이 공부를 했는데도 이런 성적이면 앞으로도 너무 힘들것 같다며 늦기 전에 내린다고 해요.
Apush 과목이 그렇게 어렵나요? 아이가 stem 전공 쪽을 생각하고 있어서 안들어도 될 것 같긴한데...
히스토리 과목은 ap 아니고 일반 트랙으로 가도 괜찮을까요?
전체 1

  • 2025-10-13 21:55

    Stem 전공 생각하면 APUSH 는 레귤러로 해보고 레귤러에서 성적 잘나오면 APWORLD 를 들어도 되고 이과목도 레귤러로 들어도 괜찮아요. 문과 전공인 아이가 AP PHYSICS 를 굳이 듣지 않아도 되는거랑 같다고 보시면 돼요. 저희 학교 카운셀러는 그렇게 얘기하셨어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