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여름에 대학에서 하는 여름 캠프에 다녀왔어요. 엄청 비싼...ㅠㅠ
그런데 이런 캠프에 갔다 온 것을 EC에 어떻게 쓰는건가요?
그냥 기간 적고 이런 캠프에 갔다 왔다 이런식으로 밖에 쓸 수가 없는 것 같은데 이게 도움이 될까요?
아이가 가고 싶다고 해서 보내주긴 했는데 가서 거의 놀다 온 것 같아서 얼마나 후회를 했는지...ㅠㅠ
그래도 이거라도 쓰는게 낫겠죠?
전체 2
익명
2025-10-08 17:00
어떤 사람은 숨쉬는거 빼고 다 적어야 한다는 사람이 있는가하면, 어떤 사람은 중요한 활동 아니면 굳이 칸을 채우기 위해서 쓰는건 의미가 없다고 하고... 저도 어떤게 맞는지 잘 모르겠어서 고민이네요 ㅠㅠ
익명
2025-10-09 12:52
쓰는건 상관없지만 이런 캠프가 입시에 도움이 안되는건 맞는 것 같아요. 셀렉티브한 캠프가 아닌이상 비싼 돈내고 갔다온 캠프는 그냥 대학생활을 미리 경험해 본다는 것 외에는 입시에 도움이 되지는 않는 것 같아요
어떤 사람은 숨쉬는거 빼고 다 적어야 한다는 사람이 있는가하면, 어떤 사람은 중요한 활동 아니면 굳이 칸을 채우기 위해서 쓰는건 의미가 없다고 하고... 저도 어떤게 맞는지 잘 모르겠어서 고민이네요 ㅠㅠ
쓰는건 상관없지만 이런 캠프가 입시에 도움이 안되는건 맞는 것 같아요. 셀렉티브한 캠프가 아닌이상 비싼 돈내고 갔다온 캠프는 그냥 대학생활을 미리 경험해 본다는 것 외에는 입시에 도움이 되지는 않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