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스포츠팀만 varsity가 있는줄 알았는데 마칭밴드도 varsity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이가 3년 마칭밴드를 해서 varsity letter를 받았는데 시니어때는 안해도 괜찮은거겠죠?
시니어까지 1년 더 한다고 해서 다른 varsity letter를 더 받는건 아닌거죠?
이미 시니어때 조인을 안하긴 했지만 그냥 4년을 할 걸 그랬나, 좀 더 알아봤어야 했나 생각이 들어서요
전체 1
익명
2025-10-09 12:50
마칭밴드 바시티, 3년이나 4년이나 별 차이 없어요. 이 레터 2년 연속 받았다고해서 더 좋은게 있는지 잘 모르겠구요.
시니어때는 그냥 원서에 집중하는 것이 더 시간적으로는 낫지않나 생각합니다.
마칭밴드 바시티, 3년이나 4년이나 별 차이 없어요. 이 레터 2년 연속 받았다고해서 더 좋은게 있는지 잘 모르겠구요.
시니어때는 그냥 원서에 집중하는 것이 더 시간적으로는 낫지않나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