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학교는 일년에 2번까지는 excused absent으로 해주는데 학교마다 다를 수 있으니 한번 확인해 보세요
저희 학교는 일년에 3일까지는 익스큐즈 해주는데 꼭 학교에서 칼리지 투어 신청한 공식 이메일을 첨부해야만 처리해 주었어요
저희 학교도 이틀 익스큐즈 해줘요. 근데, 윗분처럼 증빙 서류 있어야함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
저희 학교는 일년에 2번까지는 excused absent으로 해주는데 학교마다 다를 수 있으니 한번 확인해 보세요
저희 학교는 일년에 3일까지는 익스큐즈 해주는데 꼭 학교에서 칼리지 투어 신청한 공식 이메일을 첨부해야만 처리해 주었어요
저희 학교도 이틀 익스큐즈 해줘요. 근데, 윗분처럼 증빙 서류 있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