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학교에서 Seal of Biliteracy certificate이 왔는데 이게 정확히 어떤 건가요?
이메일로 학교에서 보내진건데 온지는 몇달 되었어요. 이건 외국어 수업을 들은 아이들한테 전부 보내지는 건가요?
아니면 일부 아이들만 받은 건가요? 이걸 대학 원서에도 쓸 수 있는건지도 궁금하네요.
정확히 아시는 분들 있으시면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3
익명
2025-09-12 16:52
하이스쿨에서 제2외국어 수업을 들으면 레벨3인가? 그때 시험을 보게 되더라구요. 여기에서 성적이 어느 이상 되면 이 certificate을 받게 되는것 같아요. 저희 아이도 이거 받았고 입시 원서에도 이거 써서 넣었어요. 어느 정도의 실력인 아이에게 주어지는 것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어찌됐든 그 주에서 제2외국어 실력을 인정하는 certificate을 받은거니까요^^
하이스쿨에서 제2외국어 수업을 들으면 레벨3인가? 그때 시험을 보게 되더라구요. 여기에서 성적이 어느 이상 되면 이 certificate을 받게 되는것 같아요. 저희 아이도 이거 받았고 입시 원서에도 이거 써서 넣었어요. 어느 정도의 실력인 아이에게 주어지는 것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어찌됐든 그 주에서 제2외국어 실력을 인정하는 certificate을 받은거니까요^^
좋은 ec 중 하나입니다!
학교에서 받는 transcript에 공식적으로 표시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