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FBLA 클럽에 조인했는데 이번에 컴피티션에 나간다고 시험을 준비한다고 하더라구요.
이건 각자 준비해서 시험을 보는 건가요? 아니면 클럽에서 다같이 준비를 하는건가요?
어떤 시험을 보는지, 준비는 어떻게 해야 하는건지 처음 들어보는 거라서 저도 좀 알아보고 도움을 주고 싶어서요
전체 2
익명
2025-09-11 23:25
정확한건 아이가 클럽 advisor 선생님한테 물어보는게 확실 할 것 같아요. 제가 알기로는 시험이 객관식 시험도 있고 비지니스 문서 작성같은 시험고 있다고 했거든요. 클럽에서 시험에 관한 안내는 아이들에게 다 하겠지만 준비는 각자 해야하는 것 같아요
익명
2025-09-11 23:51
공식 FBLA 사이트에 sample tests 문제들이 나와있다고 해요. 아이가 FBLA 클럽에서 활동했고 state 대회에도 나갔었는데 공식 사이트에서도 문제들을 찾아볼 수 있고 클럽에서도 예시문제들 많이 준비해 주었다고 하더라구요
정확한건 아이가 클럽 advisor 선생님한테 물어보는게 확실 할 것 같아요. 제가 알기로는 시험이 객관식 시험도 있고 비지니스 문서 작성같은 시험고 있다고 했거든요. 클럽에서 시험에 관한 안내는 아이들에게 다 하겠지만 준비는 각자 해야하는 것 같아요
공식 FBLA 사이트에 sample tests 문제들이 나와있다고 해요. 아이가 FBLA 클럽에서 활동했고 state 대회에도 나갔었는데 공식 사이트에서도 문제들을 찾아볼 수 있고 클럽에서도 예시문제들 많이 준비해 주었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