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운전학원에서 첫 운전연수를 하고 왔는데요, 오늘 처음 운전을 하는 아이인데 하이웨이를 타고 왔다고 하네요.
연수해주는 사람이 아무리 브레이크를 잡을 수 있다고 해도 첫 운전연수에 하이웨이를 나가는게 맞는건가요?
아이는 너무 놀라서 어떻게 운전을 하고 집에 왔는지 기억도 안난다고...
다른 곳으로 바꿔야 할까요? 아니면 원래 그런건가요?
전체 3
익명
2025-08-21 12:42
운전연수 선생에 따라 다른 것 같은데요, 저희 아이는 첫날 동네만 몇바퀴 돌았다고 했었는데... 그래서 운전이 너무 쉽다고 말해서 이건 아닌데 싶었어요.
익명
2025-08-26 14:51
저희 큰 애도 처음 연수에 하이웨이에 나갔다고... 아마 처음부터 운전에 대한 공포심을 없애주려고 그런거 같은데 저는 너무 무서웠어요 ㅠㅠ
익명
2025-08-20 17:26
저희 아이도 첫 연수때 하이웨이에 나갔다고 했었어요. 그런데 오히려 차 막히는 로컬보다 하이웨이가 어렵지 않았다고 하더라구요. 전 완전 놀라서 이게 뭔가 했었는데 미국은 원래 처음에 강심장을 만들려고 하나보다 했었어요 ㅜㅜ
운전연수 선생에 따라 다른 것 같은데요, 저희 아이는 첫날 동네만 몇바퀴 돌았다고 했었는데... 그래서 운전이 너무 쉽다고 말해서 이건 아닌데 싶었어요.
저희 큰 애도 처음 연수에 하이웨이에 나갔다고... 아마 처음부터 운전에 대한 공포심을 없애주려고 그런거 같은데 저는 너무 무서웠어요 ㅠㅠ
저희 아이도 첫 연수때 하이웨이에 나갔다고 했었어요. 그런데 오히려 차 막히는 로컬보다 하이웨이가 어렵지 않았다고 하더라구요. 전 완전 놀라서 이게 뭔가 했었는데 미국은 원래 처음에 강심장을 만들려고 하나보다 했었어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