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 아이인데 spanish seal of biliteracy를 받았어요. 이건 받기 어려운 상인건가요? 워낙 상 받은 것이 없어서 이거라고 써야 할 것 같은데 ap spanish 들은 아이들이 다 받는 상인건지, 어느 정도 받기 어려운 상인지 궁금해서요. 아이는 아마 다 받는것 같다고 하던데 별 관심이 없어보이네요 ㅠ
전체 1
익명
2026-05-13 11:17
다른 외국어면 몰라도 스페니쉬로 받은거면 아주 잘한거에요. 이게 주마다 받는 기준이 좀 다른것 같긴한데 2개국어를 할 수 있다고 인정받은 상이거든요. 저희 아이는 한국어로 받았는데 대학 원서쓸 때 어워드 란에 썼었어요
다른 외국어면 몰라도 스페니쉬로 받은거면 아주 잘한거에요. 이게 주마다 받는 기준이 좀 다른것 같긴한데 2개국어를 할 수 있다고 인정받은 상이거든요. 저희 아이는 한국어로 받았는데 대학 원서쓸 때 어워드 란에 썼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