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 Apush 때문에 너무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 저희 아이는 시험도 어려웠다고 하네요. 멀티플 초이스가 너무 어려웠다고 하는데 다른 아이들은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4점 아래로 나오면 점수 제출 안하는게 낫겠죠?
아이 말로는 3점도 안나올 것 같다고 하는데… 다른 아이들도 많이 어려웠다고 하나요?
전체 2
익명
2026-05-13 11:15
시험이 지역마다 다른 시험인건가요? 저희 아이는 너무 쉬웠다고 하는데 아이말을 100% 믿을 수는 없지만 그래도 쉬웠다고 하니 마음은 좀 놓이네요
시험이 지역마다 다른 시험인건가요? 저희 아이는 너무 쉬웠다고 하는데 아이말을 100% 믿을 수는 없지만 그래도 쉬웠다고 하니 마음은 좀 놓이네요
점수는 나와봐야 알더라구요. 어렵다고 한 아이가 점수 잘 나오는 경우도 많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