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영어 너무 어려웠대요. 시간도 모자라서 점수 완전 안나올것 같다고 나오자마자 그러네요 ㅠㅠ
수학은 지난번보다 좀 쉬운것 같았는데 영어는 모듈2에서 리딩이 어려웠다고 하네요. 같이 나온 친구도 영어가 어려웠다고 하는걸 보니 이번 시험이 대체적으로 영어가 어려운 시험이었나요.
AP 시험 때문에 시험 준비도 제대로 못하고 본건데 역시나 점수 완전 안나올거 같다고 취소하자고 하네요. 시험이 점점 더 어려워 지나봐요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
저희도 영어 너무 어려웠대요. 시간도 모자라서 점수 완전 안나올것 같다고 나오자마자 그러네요 ㅠㅠ
수학은 지난번보다 좀 쉬운것 같았는데 영어는 모듈2에서 리딩이 어려웠다고 하네요. 같이 나온 친구도 영어가 어려웠다고 하는걸 보니 이번 시험이 대체적으로 영어가 어려운 시험이었나요.
AP 시험 때문에 시험 준비도 제대로 못하고 본건데 역시나 점수 완전 안나올거 같다고 취소하자고 하네요. 시험이 점점 더 어려워 지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