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스쿨 로드맵

12학년 올라가는 여름방학

작성자
Fu*********
작성일
2026-05-03 15:13
조회
196
이번 여름에 우선 에세이를 쓰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 같기는 한데,

그렇다고 긴 여름방학동안 에세이만 쓰면서 보낼 수는 없으니까 뭐라도 다른걸 찾아서 해야할 것 같은데,

아이가 뭘 하는게 좋을지 모르겠다고 하는데 저도 어떤 아이디어가 없네요.

캠프는 이미 늦었고 파트타임이나 발런티어를 하면서 이 방학을 보내는 것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보통 시니어 올라가는 아이들이 이번 여름방학에 어떤 활동들을 하면서 보내는지 좀 나눠주실 수 있을까요?

첫째 아이라서 저도 경험이 없고 아이디어가 없어서 도와주지 못하고 있으니 좋은 조언을 해줄 수가 없어서 답답하네요.
전체 2

  • 2026-05-05 10:18

    SAT 점수가 나온 상태라면 에세이쓰고, 전공이랑 관련된 어떤 발런티어라도 할 수 있으면 가장 좋을 것 같긴해요.
    아니면 동네에서 파트타임을 하고 그 시간동안 아이가 느낀 점들을 에세이에 같이 넣는 것도 좋구요.
    저희 아이는 2년동안 파트타임으로 일한 곳에서 만난 사람들에 대해서 느낀 점들이 많아서 에세이에 썼었는데,
    영어 선생님이 교정 봐주실 때 너무 좋은 아이디어였다고 하더라구요


  • 2026-05-06 15:04

    전공관련 활동과 연결될 수 있는 어떤 인턴쉽이라도 할 수 있으면 너무 좋죠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