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스쿨 로드맵

아이가 다른 아이의 에세이를 카피했다고 0점 처리됐어요 ㅠㅠ

작성자
Ab*********
작성일
2026-04-29 13:01
조회
145
영어 에세이 과제였다는데 저희 아이가 다른 아이의 에세이를 카피했다고 점수가 0점으로 처리가 됐어요.
아이에게 물어보니 작년에 이 수업을 들었던 선배가 교정을 봐준거라고 하는데,
선생님한테 그렇게 얘기해도 어떤 프로그램을 돌려서 확인하는거라서 거기에 카피한 거라고 뜨면 0점 처리할 수밖에 없다고 했데요.
이것때문에 점수가 완전히 떨어졌고 이제 거의 학기말인데 점수가 회복될 수도 없을 것 같아요.
이런 경우엔 아무리 얘기해봐도 안되는 건가요?
아이도 이 과목때문에 gpa 다 망가져서 완전 포기상태인데 어떻게 해야좋을지 모르겠네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ㅠㅠ
전체 2

  • 2026-04-30 11:49

    학교마다 프로그램이 있더라구요. 카피도 잡아내지만 요즘은 ai로 작성한 글들도 다 걸리는 것 같아요.
    선배가 어느정도 어떻게 도움을 주어서 그렇게 된건지 잘 알아보시고 선생님과 상담이라도 해서,
    점수를 조금이라도 회복할 수 있으면 그렇게 해야하지 않을까요?


  • 2026-05-01 11:01

    카운셀러와 상담이라도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이제 거의 학년이 끝나가는데 이렇게 떨어진 점수 회복 안되면 아이에게도 타격이 너무 클 것 같은데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