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저희 아이 한국에서 테니스 레슨 받았었는데 코치도 실력이 별로였고, 비용도 미국보다 훨씬 더 비싸서 완전 실망이요. 여름에는 실외에서 할 수 없고 실내 코트는 전체 코트 사용하는 것도 아니고 하프 코트만 사용하고 암튼 완전 별로였어요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
작년에 저희 아이 한국에서 테니스 레슨 받았었는데 코치도 실력이 별로였고,
비용도 미국보다 훨씬 더 비싸서 완전 실망이요.
여름에는 실외에서 할 수 없고 실내 코트는 전체 코트 사용하는 것도 아니고 하프 코트만 사용하고 암튼 완전 별로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