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아이는 UTR 10이상 나와야 D3 정도 가는 것 같더라구요. 상위권 대학은 12 점 이상은 되어야 하는 것 같아서 저희는 포기요
테니스로 리크루트 되기 정말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저희 아이는 여자아이인데 7점 정도인데도 D3 리크루트도 어렵다고 해서 그냥 공부 열심히 하는게 더 쉬울 것 같다고 할 정도였거든요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
남자아이는 UTR 10이상 나와야 D3 정도 가는 것 같더라구요. 상위권 대학은 12 점 이상은 되어야 하는 것 같아서 저희는 포기요
테니스로 리크루트 되기 정말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저희 아이는 여자아이인데 7점 정도인데도 D3 리크루트도 어렵다고 해서
그냥 공부 열심히 하는게 더 쉬울 것 같다고 할 정도였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