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스쿨 로드맵

테니스UTR 몇점 이상이어야 리크루트 가능할까요?

작성자
Yg*********
작성일
2026-04-24 13:15
조회
122
아이가 어렸을 때부터 테니스를 했고 지금 9학년인데 학교 바시티로 하고 있어요.

아이는 테니스로 대학을 가고싶어 하는데 UTR 몇 점 정도 이상되면 리쿠르트가 가능할까요?

지금 9학년이고 남자아이입니다.
전체 2

  • 2026-04-25 11:42

    남자아이는 UTR 10이상 나와야 D3 정도 가는 것 같더라구요. 상위권 대학은 12 점 이상은 되어야 하는 것 같아서 저희는 포기요


  • 2026-04-26 14:21

    테니스로 리크루트 되기 정말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저희 아이는 여자아이인데 7점 정도인데도 D3 리크루트도 어렵다고 해서
    그냥 공부 열심히 하는게 더 쉬울 것 같다고 할 정도였거든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