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스쿨 로드맵

제2외국어 선택 조언부탁드립니다.

작성자
ra******
작성일
2026-04-16 14:25
조회
137
이번에 하이스쿨 올라가는데 저희 미들 때 스페이쉬1을 들어서 하이스쿨에서는 2부터 들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아이가 미들 때도 스페니쉬를 많이 어려워 했고 좋아하지도 않아요.
그래서 한국어를 선택하라고 했는데 사실 한국말도 잘 못하는 아이라 한국어는 레벨1부터 들어야 해요.
한국어와 스페니쉬 중에서 어떤 걸 선택하는게 나을까요?
전체 3

  • 2026-04-17 21:25

    스페니쉬 아이들도 스페니쉬를 많이 듣고 중국아이들도 중국어를 많이 들어요. 미국에서 태어난 한국 아이가 한국어를 제대로 배우고 싶어서 한국어를 선택하는 것이 왜 문제가 될까요? 그런 아이들을 위해서 한국어 클래스가 있는거에요


  • 2026-04-18 16:55

    한국아이들이 한국어를 들으면 불리하다는 말은 정말 말도 안되는 얘기에요. 미국에서 태어나서 한국어를 잘 못하는 아이들을 위해 개설된 한국어 클래스라는 것을 왜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는건지...
    한국어 들으세요. 아이가 한국말을 배울 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에요


  • 2026-04-18 16:59

    한국어 레벨1부터 만약 4까지 듣게 된다면 한국어 실력 정말 많이 늘게 될거에요. 한국어 공부하고 싶어도 학교에서 제공하지 않으면 못듣는건데 너무 좋은 기회 같은데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