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스쿨 로드맵

AP Stat 지금이라도 튜터를 하면 나아질까요?

작성자
Pa*******
작성일
2026-04-14 23:52
조회
158
AP 시험이 문제가 아니라 지금 학교 성적도 올릴수가 있을지 너무 늦은건 아닌지 정말 심각해요.
수학 잘하는 아이인데 Stat은 너무 힘들어 하네요.
계속 혼자서 해볼 수 있다고 말해서 이정도까지 성적이 떨어질 줄 몰랐는데 한달 정도 남은 지금 점수가 C 에요 ㅠ
점수 비중이 높은 파이널도 남았도 해서 지금이라도 튜터를 한다면 점수를 끌어올릴수 있을까요?
꼭 들어야되는 과목도 아니었는데 Stat 괜히 들어서 gpa 다 깎아먹고 아이도 멘붕와서 너무 힘드네요.
지금이라도 튜터를 하는게 나을까요?
전체 2

  • 2026-04-15 14:57

    지금이라도 얼른 시작하세요. 저희 아이도 주니어때 Stat 점수 바닥치다가 2달 남기고 튜터 시작해서 간신히 B로 올렸어요. 그냥 놔뒀으면 D 까지 내려갔을 거에요 ㅠㅠ


  • 2026-04-16 12:59

    혼자 공부해서 점수 안나오면 튜터가 어떤 방법으로 문제에 접근해야 하는지만 알려주고 조금만 공부 방법을 달리해도 점수는 나아질 수 있어요. 저희도 아이 호낮 하다가 결국은 막판에 튜터와 같이 했거든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