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스쿨 로드맵

시니어때 AP를 많이 들을 필요가 있을까요?

작성자
ja*******
작성일
2026-04-07 23:11
조회
127
주니어때까지 운동하랴 클럽활동하랴 아이가 너무 바빠서, 사실 이것도 핑계일수도 있지만 AP 과목을 많이 못들었어요. 그래서 아이도 다른 아이들에 비해 AP가 너무 적다고 생각했는지 이번 수업 스케줄 정한걸 보니 시니어때 너무 많은 AP를 신청했더라구요.
어차피 시니어때 들은 AP는 원서에 점수도 들어가지 않는데 그냥 듣고 있는 과목으로 많이 듣는게 의미가 있을까요? 괜히 성적 관리 안되어서 gpa만 떨어지는게 아닌지 벌써부터 걱정이에요.
시니어때 보통 AP를 더 많이 듣나요? 아니면 꼭 필요한 AP만 듣는게 나은건가요?
전체 1

  • 2026-04-08 10:21

    시니어때는 전공과 관련된 AP를 많이 듣기는 하더라구요. 그래서 전공에 대한 관심을 더 보여주기도 하고 성적이 좋으면 유리하기도 하구요. 그런데 일렉티브 과목의 Ap를 갯수만 늘이기 위해서 듣는건 정말 필요없다고 생각해요. 그러다가 시니어 gpa 안좋아지면 레귤러때 불리하게 되거든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