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전공하는 아이인데 주니어때 AP studio art를 듣는다고 하거든요.
그런데 이 과목이 AP 시험을 작품으로 내야 하는거라고 하던데 입시 준비하면서 준비한 작품으로 내도 되는건가요? 아니면 과목에서 요구하는 다른 작품들로 따로 해야하는건가요?
포트폴리오 준비만으로도 시간이 부족한데 AP 과목을 위한 작품을 따로 준비해야 한다면 무리가 될 것 같아서 아이에게 잘 알아보고 선택하자고 했는데 아이는 별 생각없어 보여서요.
이 과목 들어본 아이 있으면 조언 좀 해주실 수 있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AP 시험을 작품으로 내는건데 학교 수업에서 하는것 만으로 작품수를 채우기 쉽지 않아요. 학원에서 따로 작품을 준비해서 내야했었고 시간 소요 많이 되는 과목입니다.
미술 전공을 생각하신다면 이 과목보다는 포트폴리오 준비반이 낫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