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지금까지 AP 시험 본 것중에 2개만 5점.
2개 4점, 아이가 5점 받을 거라 확신한 두 과목은 3점. ㅠㅠ
3점은 아예 제출하지도 말아야겠죠?
학교에서 받은 과목 점수는 좋은데 AP 점수가 안좋은 경우에는 제출을 해야 하나요 말아야 하나요... 너무 고민되네요 ㅠㅠ
전체 3
익명
2025-08-01 14:20
3점은 제출하지 않는 것이 낫지 않을까요?
그리고 입시 결과가 AP 점수 하나로 결정되는게 아니고 모든 것들을 종합해서 보고 결정되는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지금이라도 다른 것들을 좀 더 보강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원서를 보충하는 것이 어떨까요?
익명
2025-08-05 13:31
저도 학원이나 이런데 물어보니까 3점이면 차라리 안내는게 나을수도있다고하네요. 대학에는 그런 점수가 되려 학교수준이나 다른과목에 대해서도 의심점을 가질수도 있다하더라고요
익명
2025-08-05 23:41
제출하셔도 됩니다. 큰아이 3점 두개 있었지만 아이비 입학해서 잘 다니고 있어요 입시는 하나의 팩트로만 결정나진 않아요
3점은 제출하지 않는 것이 낫지 않을까요?
그리고 입시 결과가 AP 점수 하나로 결정되는게 아니고 모든 것들을 종합해서 보고 결정되는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지금이라도 다른 것들을 좀 더 보강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원서를 보충하는 것이 어떨까요?
저도 학원이나 이런데 물어보니까 3점이면 차라리 안내는게 나을수도있다고하네요. 대학에는 그런 점수가 되려 학교수준이나 다른과목에 대해서도 의심점을 가질수도 있다하더라고요
제출하셔도 됩니다. 큰아이 3점 두개 있었지만 아이비 입학해서 잘 다니고 있어요 입시는 하나의 팩트로만 결정나진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