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스쿨 로드맵

AP 점수 고민...

작성자
bb*****
작성일
2025-07-31 23:19
조회
218
아이가 지금까지 AP 시험 본 것중에 2개만 5점.
2개 4점, 아이가 5점 받을 거라 확신한 두 과목은 3점. ㅠㅠ
3점은 아예 제출하지도 말아야겠죠?
학교에서 받은 과목 점수는 좋은데 AP 점수가 안좋은 경우에는 제출을 해야 하나요 말아야 하나요... 너무 고민되네요 ㅠㅠ
전체 3

  • 2025-08-01 14:20

    3점은 제출하지 않는 것이 낫지 않을까요?
    그리고 입시 결과가 AP 점수 하나로 결정되는게 아니고 모든 것들을 종합해서 보고 결정되는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지금이라도 다른 것들을 좀 더 보강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원서를 보충하는 것이 어떨까요?


  • 2025-08-05 13:31

    저도 학원이나 이런데 물어보니까 3점이면 차라리 안내는게 나을수도있다고하네요. 대학에는 그런 점수가 되려 학교수준이나 다른과목에 대해서도 의심점을 가질수도 있다하더라고요


  • 2025-08-05 23:41

    제출하셔도 됩니다. 큰아이 3점 두개 있었지만 아이비 입학해서 잘 다니고 있어요 입시는 하나의 팩트로만 결정나진 않아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