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가게되는 캠프인데 아이 혼자 비행기 타고 가는 것도 쉽지 않고 비용도 너무 비싼데 이번에 10학년 올라가는 아이가 갈만한 캠프인지 궁금해서요. 아이는 인터미디엇으로 가는거라서 3주를 가는건데 이 기간 동안에 많은 걸 배워서 올 수 있을까요?
아니면 입시에 도움이 될만한 것들을 배워 올 수 있는건지...
이 캠프가 음악하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그런 캠프인가요?
참여하는 교수님들은 유명하신 분들도 있긴 하더라구요.
가보신 분들 있으시면 어떠셨는지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