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스쿨 로드맵

JV로만 2년, 주니어때도 계속 운동을 하는게 맞는지..

작성자
ho*********
작성일
2026-03-24 11:35
조회
143
운동으로 너무 치열한 학교이다보니 아이가 열심히 하는데도 10학년까지 바시티에 못들어가고 2년 연속 JV에서만 하고 있거든요.
아이는 내년에도 바시티팀에 못들어가면 그만둘까? 하고 얘기를 하더라구요.
많이 실망하고 속상해서 한 얘기같긴한데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지 저도 잘 모르겠어요.
아이가 JV라도 상관없으니 계속 하고싶다고 하지않으면 그만두는게 나을까요?
JV나 V나 시간은 똑같이 쓰는데 주니어때까지도 JV에 남게 된다면 저도 이건 아닌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전체 1

  • 2026-03-24 17:57

    어느 운동인지 적어주지 않아서 자세한 답변은 못되겠지만 제가 아는 아이들 바시티 팀에 들어가기 위해서 개인 트레이너한테 코치도 받고 운동 코치한테 레슨도 엄청 받고 해서 간신히 바시티 팀에 들어가는 아이들도 많더라구요. 그냥 아이혼자 연습하고 JV 팀에서 하는 훈련양 만으로는 운동 치열한 학교에서 바시티 되는거 쉽지 않은 것 같아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