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스케줄 정할 때 하이스쿨에서 나온 카운셀러와 같이 미팅을 했었는데 아이가 트럼펫을 한다고 하니까 마칭밴드를 권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시작해 보겠다고는 했는데 마칭밴드가 너무 시간이 많이 드는 활동이라고 주위의 평이 안좋아서 걱정이에요.
아이가 갈 고등학교는 마칭밴드가 규모가 크고 컴피티션도 나가는 마칭밴드라고 하는데 이게 그냥 마칭밴드와 뭐가 다른지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마칭밴드를 해서 좋은 점이 있었다면 어떤 것이었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컴피티션 나가는 마칭밴드는 시간 정말 많이 들어요. 풋볼 게임에만 같이 나가는 마칭밴드와 컴피티션까지 같이 나가는 마칭밴드는 완전 다르거든요. 잘 알아보셔야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