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 Honor는 들었는데 AP bio는 수업을 안들었거든요. 그런데 아이가 프리매드 쪽으로 공부를 하고 싶어해서 알아보니 Ap bio를 안 들은 것이 들은 아이들에 비해서 과목에서 부족한 것 같더라구요.
시니어때 이미 다른 과목들로 스케줄이 꽉 차서 Ap bio까지는 들을 수 없는데 아이가 혼자 공부해도 될 것 같다는 말을 해서 이렇게도 가능한건지 궁금합니다. 이렇게 크레딧을 받아서 대학 입시를 하는게 더 나을까요? 아니면 ap bio 안듣고도 프리매드 전공으로 지원해도 괜찮은지요.
어떤 조언도 좋으니 경험 있으신 분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가능은 합니다. 아는 아이도 혼자 공부해서 4점 받았다고 했어요. 그런데 대학에 가서 제대로 bio를 듣는 것이 훨씬 더 프리매드 공부하는 아이들한테는 낫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굳이 가장 바쁜 12학년때 다른 과목들로도 꽉 찼다면 혼자서 이 공부까지 해서 시험을 볼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AP bio 시험 점수가 필요한 것이 아니고 크레딧을 받아서 대학때 크레딧으로 쓸려고 하는거라면 필요없습니다. 크레딧 안받고 대학에서 정식으로 다시 듣는 아이들이 더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