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이스쿨 로드맵

3월 SAT 다들 어려웠다고 하나요?

작성자
ve********
작성일
2026-03-15 11:52
조회
145
아이가 이번 시험은 영어, 수학 다 지난번에 비해서 많이 어려웠다고 하던데 다른 아이들은 어땠는지 궁금해요. 모듈 2가 지문도 길고 너무 어려웠다고 하던데 영어점수 올리기가 정말 어렵네요.
지난번 시험은 쉬웠다고 했었는데 점수가 너무 안나와서 당황스러웠는데 이번엔 어렵다고 해서 점수를 지울까 했더니 그냥 궁금하니 기다려보자고하고. 이번 시험이 다른 아이들은 뭐라고 하는지 궁금하네요.
전체 2

  • 2026-03-15 21:33

    저희 아이는 문법파트 단어들이 어려웠다고 했던 것 같아요. 단어문제가 헷갈렸다고 나오면서 얘기하더라구요


  • 2026-03-16 17:18

    수학은 지난번 시험에 비해서 쉬웠다고 했는데 영어는 지난번 시험보다 어려웠다고 했어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