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알기로는 학교에서 제공하는 최고 과정까지만 들어도 충분하다고 들었는데 많은 아이들이 여름에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수업을 들어서 트랙을 높인다고 하더라구요.
꼭 이렇게까지 해야 하는걸까요? 이렇게 들을 수 있는 수업이 math 말고 또 다른 수업도 있는건가요?
대학에서 이렇게 컴칼에서 들은 수업의 점수를 어느정도 인정해 주는지도 잘 모르겠지만 굳이 이렇게 트랙을 높이는 것이 입시에 도움이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잘 아시는 분들 있으시면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는 학교 gpa에는 영향이 없어요. 컴칼에서 들은 수업은 학교 수업 gpa에 포함시켜주지 않더라구요
저도 솔직히 왜 컴칼에서 수업을 듣는지 잘 모르겠는 사람 중 한명이거든요. 아무리 컴칼이라도 여기서 들은 수업의 점수는 평생 따라다닌다고 하는데 아이가 잘 할 수 있을지, 꼭 필요한건지 확인해 보셔야 하고, 학교 카운셀러하고도 꼭 상담 후에 결정해야해요. 만약 그냥 미리 예습해 보는 차원이라면 굳이 필요없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