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질문 죄송합니다. 그런데 아이가 컴사 전공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컴사 전공으로는 UW가 좋다는 말을 많이 들었거든요. 다른 대학들 중에 컴사로 유명한 대학들도 많은데 UW가 컴사로 좋은 특별한 이유가 있을까요?
이제 곧 시니어가 될 아이때문에 저도 같이 공부중인 엄마입니다.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2
익명
2026-03-09 14:59
시애틀에 유명한 테크 회사들이 많아서 인턴 기회도 많고 졸업후 취업도 이 대학에서 많이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유명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마존 구글, 페이스북, 마이크로 소프트, 애플 등등 이런 회사들이 이렇게 모여있는 곳도 드물거든요
익명
2026-03-11 15:32
UW 처음부터 컴사 전공으로 들어가는 것도 엄청 어렵다고 들었어요. 다이렉트로 들어가는 거면 다행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본과정 컴사로 들어가는게 정말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시애틀에 유명한 테크 회사들이 많아서 인턴 기회도 많고 졸업후 취업도 이 대학에서 많이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유명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마존 구글, 페이스북, 마이크로 소프트, 애플 등등 이런 회사들이 이렇게 모여있는 곳도 드물거든요
UW 처음부터 컴사 전공으로 들어가는 것도 엄청 어렵다고 들었어요. 다이렉트로 들어가는 거면 다행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본과정 컴사로 들어가는게 정말 힘들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