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포털에 들어가도 아무 내용이 없고 이메일도 받은게 없는데 아는 아이가 와슈 발표났다고 했다네요. 발표는 3월 중순에 난다고 한거 같은데 혹시 연락 받으신 분 있으신가요?
발표가 같은 날 나는게 아니라 무슨 롤링처럼 다른날에 나기도 하는건지 너무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릴게요
전체 2
익명
2026-03-07 12:52
아직 정식 발표는 아닌데 학교에서 장학금 받으면서 꼭 뽑고 싶은 아이들에게만 연락을 한 것 같아요. 제가 아는 아이도 풀 튜이션 받고 합격했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정식 발표는 아닌데 학교에서 장학금 받으면서 꼭 뽑고 싶은 아이들에게만 연락을 한 것 같아요. 제가 아는 아이도 풀 튜이션 받고 합격했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발표난건 아닌 것 같아요. 학교 홈피에 봐도 발표났다는 내용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