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W에 합격은 했는데요, 아이가 원하는 전공이 아니라 undicided라고 되어 있어요.
원래 이렇게 되기도 하는 건가요?
이럴 경우에는 만약 커밋해서 들어가게 되면 나중에 전공은 어떻게 되는건지, 원하는 전공으로 갈 수는 있는건지 궁금해서요.
그래도 불합격이 아니고 합격이라서 다행이긴 한데 공부하고 싶은 전공이 아니니 좀 실망스럽네요.
혹시 합격하신 다른 분들은 어떠신건지 잘 아시는 분 있으시면 답변 좀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전체 2
익명
2026-03-05 12:18
UW의 일부 과들은 언디사이드로 들어갔다가 원하는 전공으로 다시 지원해서 들어갈 수 있으니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UW의 일부 과들은 언디사이드로 들어갔다가 원하는 전공으로 다시 지원해서 들어갈 수 있으니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디렉 메이저로 뽑는 전공은 많지 않은 것 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