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를 준비하며 (College Admissions)

탑공대 목표인데 AP cal bc까지만 들어도 괜찮을까요?

작성자
th***********
작성일
2026-03-04 11:06
조회
167
제목 그대로 입니다. Ap cal bc까지만 들어도 탑공대 지원하는데 매쓰 트랙으로 괜찮을까요?
Multivariable이나 linear까지 안들어도 괜찮은가 해서요.
피직스는 Ap physics C까지 듣게 될거라서 매쓰는 cal bc까지만 들어도 괜찮다면 시니어때 다른 것에 더 집중하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탑공대 경험 있으신 분들께서 조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1

  • 2026-03-05 12:19

    그 학교에서 제공하는 가장 높은 트랙까지 들어야 원하는 탑 공대를 지원하는데에 적합한 트랙이 아닐까요? 그리고 ap physics c와 linear algebra, multi variable 까지 듣고 공대에 들어가야 공부하는데 힘들지 않다고 해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