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입니다. Ap cal bc까지만 들어도 탑공대 지원하는데 매쓰 트랙으로 괜찮을까요?
Multivariable이나 linear까지 안들어도 괜찮은가 해서요.
피직스는 Ap physics C까지 듣게 될거라서 매쓰는 cal bc까지만 들어도 괜찮다면 시니어때 다른 것에 더 집중하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탑공대 경험 있으신 분들께서 조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1
익명
2026-03-05 12:19
그 학교에서 제공하는 가장 높은 트랙까지 들어야 원하는 탑 공대를 지원하는데에 적합한 트랙이 아닐까요? 그리고 ap physics c와 linear algebra, multi variable 까지 듣고 공대에 들어가야 공부하는데 힘들지 않다고 해요
그 학교에서 제공하는 가장 높은 트랙까지 들어야 원하는 탑 공대를 지원하는데에 적합한 트랙이 아닐까요? 그리고 ap physics c와 linear algebra, multi variable 까지 듣고 공대에 들어가야 공부하는데 힘들지 않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