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 아이인데 아직 한번도 칼리지 투어를 가본 적은 없어요. 이번 봄방학때 몇개 학교의 칼리지 투어를 가볼까 하는데 학교에서 제공하는 투어 스케줄과 맞지 않는 곳이 너무 많아서 고민입니다.
학교에서 제공해주는 투어를 못하게 되면 가는게 별로 의미 없을까요?
그리고 이런 투어는 언제 가는 것이 아이에게 가장 좋을까요?
경험 있으신 분들이 조언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1
익명
2026-03-03 12:56
주니어 봄방학이나 여름방학에 제일 많이 가는 것 같아요. 지원하는 모든 학교들을 다 가 볼 수는 없지만 ED로 지원할 학교는 꼭 가보고 지원을 하시는게 좋구요
주니어 봄방학이나 여름방학에 제일 많이 가는 것 같아요. 지원하는 모든 학교들을 다 가 볼 수는 없지만 ED로 지원할 학교는 꼭 가보고 지원을 하시는게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