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를 준비하며 (College Admissions)

신입생 학부모 단톡방

작성자
ma*******
작성일
2026-02-26 17:32
조회
197
저희 아이는 ED2로 NYU에 합격했는데 어디를 찾아봐도 학부모 단톡방이라는 곳을 찾을 수가 없어요. 이 단톡방이라는 것은 한국 학부모들이 따로 만드는 건가요?
여기에는 어떻게 조인할 수 있는건지 알 수 있을까요?
타주에서 가는거라 궁금한 것도 많고 물어보고 싶은 것들도 많은데 이런 단톡방에 물어볼 수 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거든요. 혹시 NYU 단톡방 아시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전체 1

  • 2026-02-26 22:20

    저희는 ED1으로 합격했는데 작년에 합격한 엄마 얘기로는 레귤러까지 발표가 다 나고나면 학교에서 페이스북에 조인하라고 이메일이 온다고 했어요. 궁금한 것들 거기에 다 물어보고 서로 대답해주고 한다고 하더라구요. 카톡 단톡방은 저도 잘 모르겠는데 한국 학부모들 단톡방이 있다면 좋을 것 같긴하네요


내 주변의
학원 찾기

내 주변의
튜터 찾기

EduParentPortal
User Memu
Contant Us

Copyrights ©2025 EduParentPortal.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reproduction or distribution of any content on this site is strictly prohibited.